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평 회초밥 맛집(초밥뷔페) 올리올리 방문후기

맛집

by 황도복숭아 2020. 5. 5. 17:49

본문

반응형

어린이날 기념으로 부평에 있는 회초밥집 올리 올리를 다녀왔습니다.
부평역 근처에 있구요, 롯데마트를 등지고 1시 방향쯤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로터스 플라자 6층이고요, 길옆 인도에서 바로 엘리베이터 타면 매장이 나옵니다.

인천 부평구 시장로 19 로터스 프라자 6층

올리 올리 부평점은 아주 예전부터 있었다고 하네요. 그 예전이 10년 이상은 되었겠죠? 학창 시절 때부터 와봤다고 하니 믿어야겠죠? ㅋㅋ

입구에 들어가마 마자 대기팀이 보입니다. 사람들 진짜 많아요, 이번에는 연휴가 길어서 다들 멀리 놀러 가서 대기를 많이 안한것 같은데, 평일에는 아마 더 많을 것 같기는 하네요.
한 20분은 기다린듯 ..

직원분들에 쉴틈없이 초밥을 만들고 계십니다. 여기는 종류도 엄청 많은 데다 사람들도 많아서 초밥이 바로바로 없어집니다.

기본 세팅은 셀프로 준비해주시면 되는데요, 인덕션에 샤브 쌀국수를 넣을지 떡볶이를 넣을지 선택하시면 되고, 가능하신 분들은 둘 다 도전하셔도 됩니다 ㅋ 하지만 여기에서 메인은 회초밥이니까 저흰 하나로 선택했죠 ㅋ

쌀국수로 쎄팅해서 팔팔 끓여 줍니다. 초밥 먹다 목이 막힐 때 먹으려고 ㅋ ㅋ

첫판은 탐색전입니다. 제일 고급져 보이고, 싱싱해보이고 건강해 보이는 녀석들로 소 박하 개 준비해보았습니다. 저기 작은 그릇에 새우 샐러드가 진짜 대박 맛있어요 ㅋ ㅋ ㅋ 저건 마지막 일어나기 전까지 먹었음 ㅋ

다음은 두번째판은 조개류와 새우 등등 안 먹은 것들 위주오 담아 왔어요 후

새번째판은 롤과 샐러드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무한 반복입니다. 취향에 맞게 좋아하는 것만 계속 담으시면 됩니다 ㅋ ㅋ

날로 날로 거창 해지죠?!! ㅋ ㅋ ㅋ 종류가 다양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먹었어요 ㅜㅜ 다이어트 겨우 했는데, 오늘만 치팅데이..

조금만 더 ㅋ ㅋ ㅋ 이건 제천 아니고 같이 먹으려고 가져온 겁니다 ㅋ ㅋ

배부르다 싶으면 상큼한 것들로 가져옵니다. 새우는 빠지지 않죠? ㅋㅋ

아 그리고 이것도 되게 맛있는데 두부 치즈입니다. 전 치즈 너무 좋아하는데 이거 싸가고 싶더라고요 ㅋ

여기는 돈가스나 기타 튀김류, 파스타, 냉모밀, 음료 등등 있었지만, 메인이 초밥이라 맛만 조금씩 보았습니다. 아기는 돈까스 엄청 먹더라고요. ㅋ

배부르게 먹고 맛집 도장 찍고 갑니다. 다음번엔 평일날 점심때 와야겠어요. 그때가 훨씬 저렴하니까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