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완료

투자

by 황도복숭아 2022. 3. 24. 19:46

본문

반응형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이 되었다.
핀번호 발급 기준인 10달러를 충족시키자 마자 구글에서 우편으로 핀번호를 보냈다는 메일을 받았다.
3월 15일날 메일을 받았고, 우편은 3월 24일날 왔다.

이 종이가 뭐라고 이렇게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내주소와 관리 번호는 가렸다.

마구 뜯어보니 핀번호 6자리가 적혀 있었다.
얼른 인증하고 열심히 글써야지 ㅎㅎ

드디어 인증 완료 ~!! 

여기까지 오는게 정말 힘들었다. 게으름이 문제인 것이다. 매일매일 꾸준히만 썼어도 금방 받았을것 같은데, 극악한 조회수에 흥미를 많이 잃었던 같다. 

아무튼, 매일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유익한 정보를 올려보자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