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암 파스타 맛집 “금야” 방문기

맛집

by 황도복숭아 2022. 4. 5. 08:58

본문

반응형

검암에 숨겨진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다.

위치는 검암역에서 나와서 골목으로 조금 찾아 들어가야 한다. 너무 맛집이라길래 간판도 못찍고 후다닥 들어갔다.

자리잡으면 레몬 워터와 종이컵을 준비해 준다.
파스타 두개와 피자 하나를 주문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맛집이라니 더 기대도 되었다.

주문한 피자는 루꼴라프로슈터피자 이다. 빵도 얇고 야채도 신선하고 깔끔하고 아주 좋았다.

이건 투움바로제파스타 이다. 면의 상태와 소스의 농도가 정말 딱 맞았다. 진짜 추천하는 메뉴이다.

이건 바질깻잎쉬림프오일파스타 이다. 올리브 오일과 새우의 향이 아주 깔끔하고 기가막히게 어울린다. 깻잎까지 더해져서 아주 향기롭다.
개인적으로 위의 세 조합이 딱 좋았다.
여긴 정말 찐 맛집 인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